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음악과 함께하는 그분들♡

umingming 2006. 9. 26. 03:06



1. 힙합

 

Dr. 로시키

 


힙합하려고 슬슬 걸어나오는 블랙 아이드 밀란

 

 


마이 네임 이즈  알  아이  오


히팝에매력에지팝을한 나는 에투에투에투~yo


 

슬랭가에서 곱게 자란 투팍의 후계자 앙리무릎팍

 



힙합계의 반항아 스미넴

 

손모양만 저렇게 하면 힙합퍼가 될수있다고믿는 딩yo~

 

 

 

2. 락

 

 

 



인기 보이밴드에서 베이스를 맡고있는 토   레스입니다.

 

 

 

3. 아이돌그룹

 



양념소년 의 리더를 맡고 있는 포쉬 백암입니돠.


 

 

 

뮤직 어워드 시상식장에 등장한 슈퍼아주리

 

4. 트로트

 

 



밤무대 열심히 뛰어주시는 영원한 트레오빠

 

 

 

5. 섹시 가수

 

 

아래분과 라이벌 가수인 크리스티나 루니되라

 

 

 



3집 앨법 나온 부릅뜨니 은별이어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싸커걸♡여자도축구봐요。
글쓴이 : 아싸라비아 원글보기
메모 :